[금융사관학교 75기] 국제경제전문가과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화준 작성일26-06-05 14:01 조회97회본문
금융사관학교는 경제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는 상태로 시작했던 저에게 너무나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첫 수업 1교시를 듣자마자 앞으로 3개월의 과정을 이어가겠다고 마음을 먹게 된 이유는 바로 신동원 강사님 때문입니다. 대치동 1타강사 뺨 때리는 강의력, 느리지도 너무 빠르지도 않은 스피디한 템포, 중간중간 이해를 돕는 사담, 전체적인 주제의 흐름까지 모든 게 완벽했던 수업이었습니다. 경제에 관심이 전혀 없던 저조차도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며 더 배워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주제는 2008년 금융위기를 불러온 서브프라임모기지사태였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공부하면서 전반적인 돈의 흐름을 배울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금융사관학교는 누구에게나 추천드리지만, 저처럼 경제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어 발 들이기 두려운 분들께 특히 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