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금융사관학교 75기] 국제경제전문가과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호정 작성일26-06-05 15:06 조회92회

본문

금융사관학교라는 경제 프로그램을 우연히 알게 된 것은 정말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네 번의 강의는 단순한 경제 이론이 아니라 우리가 실제로 관심을 가지고 바라봐야 할 경제·금융 이슈를 다루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평소 경제에 관심은 있었지만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 지식뿐만 아니라 경제를 바라보는 자신감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수료 경험과 스펙을 위해 참여했지만, 강의를 들을수록 경제를 이해하고 지식을 넓혀가는 과정 자체에서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국제경제전문가 과정에 이어 개인투자 과정을 수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 단계의 교육 과정에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경제와 금융에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