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39기 김소영 수강생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소영 작성일20-01-31 23:15 조회1,493회

본문

◎ 실용적이고 얻어갈 것이 많은 강의 내용

나이, 학과에 상관없이 경제 공부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강의로 서브프라임모기지, 일본의 잃어버린 20년, 인플레이션 등 의미있고 흥미롭고 굵직굵직한 주제를 다룬다. 이러한 질 좋은 주제에 다양한 예시와 실제 적용 및 경제현상 사례를 강사님이 들어주시기 때문에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 4시간이 지루하지 않는 강사님의 입담

한 번에 4시간 수업으로 쉬는 시간은 2번 있다. 오래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집중력과 배우려는 의지가 중요하고 생각한다. 솔직히 4시간 동안 듣는게 쉽지는 않다. 대학교 수업만 듣다가 강사님 수업을 들어보니 정말 다르다. 이해가 쉽고 재미있다. 졸릴까봐 개그를 섞으시는데, 정말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루하지 않은 수업인 건 내가 보장한다.

◎ 조별 활동 :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 가능

대학생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장생활 그만 두시고 업종 변경을 위해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다. 나이, 학과가 다양하기 때문에 새롭고 다양한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다. 랜덤으로 조를 구성하여 첫 날 조 이름을 정하고 서로 인사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때문에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매 수업마다 복습 종이를 강사님이 주시고 팀원들과 함께 풀게 하시기 때문에 교류의 기회가 있다.

※ 굳이굳이 친목도모를 하거나 팀플을 할 필요는 없음ㅋ

◎ 복습도 함께 하는 강의

매 수업마다 강사님께서 저번시간에 배운 내용을 퀴즈 형태로 만들어서 조원들과 함께 풀 시간을 주신다. 의견을 교류하면서 복습을 한다. 다같이 하는 복습이기 때문에 덜 부담스럽고 좋은 것 같다. 또한 강사님께서 수업이 끝나고 혹은 쉬는 시간에 질문을 받아주시기 때문에 복습할 때 이해가 안 됐던 내용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