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 과정] 47기 박여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여은 작성일21-10-11 21:03 조회1,035회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47기 국제경제전문과 과정을 수료한 박여은이라고 합니다.

수업을 들어야 하는 뚜렷한 목표가 있는 몇몇 분들과는 다르게 저는 그저 “경제와 금융에 대해 더 알고싶다!” 라는 동기 하나로 지원하게 되었고 5주간의 교육과정을 잘 마쳤습니다. 학기중에 매주 3시간 반씩 시간을 빼서 교육을 듣고 과제까지 해야한다는 점이 처음에 저에게는 부담으로 다가 왔었는데 수업을 들은 첫 날에 모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경제 지식이 없어서 이해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강사님께서 해주시는 말을 그저 집중해서 들으니 수업내용도 놓치는 것 없이 수월하게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또 온라인이라 집중하기도 어려울것이라 예상했던 바롸 달리 정말 3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시간도 빠르게 갔습니다.

5주동안 제가 느낀 강사님은 정말 열정적으로 교육하셨고, 지식도 많으셨지만 그 지식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 수 있는가를 잘 알고 계신 분 같았습니다. 저는 현재 개인금융과 자산관리과정도 신청하여 교육을 더 받을 예정입니다! 개인금융과 자산관리과정에서 배울 수 있는 경제는 또 어떤 것이 있을까 기대됩니다. 결론적으로 금융사관학교에서 국제경제전문과 과정을 들은 것은 결코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