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 과정] 47기 이소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소은 작성일21-10-12 20:16 조회925회

본문

안녕하세요 국제경제전문가 과정 47기 수료생 이소은입니다!

저는 경영학부 학생으로 평소 경제에 대해서 깊이 공부할 기회가 크게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경제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경제 신문 스크랩 스터디에 참여하는 등 지식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해보았으나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금융사관학교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었고, 국제경제전문가과정을 무사히 수료하였습니다 :)

경제에 대해서 워낙 무지했던 터라 신청하기 전에도 내가 과연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고민이 무색해질만큼 수업은 경제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차근차근 진행되었습니다. 특히나 강사님의 강의력이 매우 좋으셔서 지루하지도 않았고, 정말 이익을 취하려는 목적으로 수업을 하시는 것이 아닌 가지고 계신 지식들을 하나라도 더 재미있게 전달해주시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5주차 수업까지 열심히 참여한 지금, 경제에 대한 이해도가 한층 넓어졌고, 숙제를 하며 경제 관련 기사들을 많이 접하게 되어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졌던 경제가 친근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단지 취업을 위해 경제에 대한 지식을 쌓아야 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개인금융자산관리과정, 그리고 그 이후의 과정들도 참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