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 과정] 47기 강지수 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21-10-13 00:54 조회1,099회

본문

국제경제전문가 과정이라는 과정을 알게 된 후 가장 먼저 한 생각은 '재미있겠다'였습니다. 더군다나, 복수전공으로 국제통상학을 배우고 있지만, 경제 지식이 많이 부족해 수업을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사실 15만원이라는 금액이 꽤, 알바하는 대학생의 입장으로써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긴 고민 끝에 부족한 경제지식을 채우고,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국제경제전문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 된 과정은, 총 3시간 30분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꽤 긴 시간이었지만, 열정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국제경제전문가 과정 이래서 좋았다!라는 점이 총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강의 내용의 탄탄함이 좋았습니다. 국제적인 경제의 흐름 및 금융위기에 대해 매 주차마다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었고, 기초적인 부분부터 설명을 해주셨기에 재미있는 하나의 스토리처럼 이해할 수 있었고,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강사님과 수강생 간의 소통이 원활했습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것만큼 수업에 참여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을 법하지만,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며 수강생의 수업 참여를 유도했고, 오프라인이 아님에도 오프라인수업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수업을 듣는 것을 망설이는 분들은, 경제지식의 부족함을 채우고 싶다면 듣는 것을 강추합니다. 또한, 경제쪽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어도 미래를 위해 알아둔다면 좋은 정보이기에 추천합니다. 또한, 다음 기수는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라하니 학습분위기가 더욱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경제학도, 또는 어느 기업의 경제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경제지식을 탄탄하게 쌓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니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7기 수업을 열정적으로 구성하고, 강의해주신 구성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