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과정] 47기 이수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연 작성일21-10-13 19:33 조회1,148회

본문

안녕하세요. 국제경제전문가과정 47기 수료생 이수연입니다.
직접 수료한 학생으로서 수확이 많은 교육이었다고 생각해 후기를 남깁니다.

교육을 수강하기 이전, 모 보험영업 대외활동과 같은 교육은 아닌것인지 15만원 이상의 편익을 주는 활동인지에 대해 고민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교육을 수료한 지금 생각이 드는 것은 금융사관학교는 실전금융을 쉽고 친절하게 교육하는 정식기관이고 15만원의 교육비 이상의 편익을 얻을 수 있는 아주 의미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수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약 5주동안 금융사관학교에서 배운 다양한 주제들의 강의는 이전부터 흘러온 세계 경제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유용했고, 지나가는 라디오나 티비 속의 경제소식을 듣고 이해하는 수준으로 향상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전보다 들리고 아는 것이 많아지니 자연스레 경제에 관심도 더 기울이게 되게 되는 제 모습에 뿌듯해지기도 했습니다. 현실에 수많은 강의들이 있지만, 금융강의 특히나 현실금융, 현실경제를 공부하는 기회는 흔치 않다고 느꼈습니다. 어려운 경제이지만 전혀 어렵지 않게 강의해주시는 강사님과 함께해 국제경제전문가과정을 수료할 수 있었고 이 강의를 뒤이어 개인금융과정도 신청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금융사관학교에서 배운 지식들이 세계경제에 대한 눈을 키울 수 있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활동을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