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과정] 52기 가유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유경 작성일22-08-02 19:50 조회549회

본문

교육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꼭 신청하세요. 15만원보다 15배는 값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업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알아야하지만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지식들을 금융사관학교를 통해 배웠고, 앞으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할지에 대한 경제관념도 새롭게 세웠습니다.

우선 저는 지금 국제경제전문가과정을 수료하고, 개인금융과자산관리과정을 듣고 있는데요. 국제경제 전문가 과정에서는 경제 전반을 이해할 수 있는 배경지식인 경제 이론과 세계 거시경제에 관한 역사를 배웠습니다. 이를 통해 세계경제를 바라보는 시야를 기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경제 뉴스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시대적 흐름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국제경제전문가과정도 정말 만족스러웠지만, 그보다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그 다음 과정인 개인금융과 자산관리 과정입니다. 사실 교육비와 오프라인 수업의 부담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국제경제전문가과정까지만 듣고 개인금융과 자산관리 과정은 듣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거기까지만 듣는 건 정말 소중한 기회를 놓치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금융 과정이 진짜에요 여러분. 우리 생활에서 실질적으로 써먹을 수 있는 지식은 그때부터 나옵니다. 따라서 저는 여러분이 일단 입교를 결정하셨다면, 개인금융과 자산관리 과정까지 꼭 꼭 수료하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우리가 금융을 알려고 하는 이유는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도 싶기 때문이잖아요? 그에 적합한 수업은 사실 개인금융과 자산관리 과정이고, 그것을 듣기 위한 밑거름이 국제경제전문가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께서도 말씀하시지만 두 과정은 세트에요. 들으시면 정말 후회 안 합니다. 살면서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가치 있는 지식이기 때문이에요.

또 강의는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지만 2달이 넘는 기간 동안 공부하는 것이 힘드실 수 있는데,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친구랑 같이 신청하시는 겁니다. 금융 지식은 스펙용이 아니라 더 나은 인생, 삶을 위한 것이니, 친구 설득해서 같이 들으시면 수업 나오기가 훨씬 수월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친구랑 같이 신청하니까 서로 독려하면서 열심히 듣기 너무 좋은 환경이었어요.

그 어떤 수업보다 많은 것들을 가져가실 수 있는 금융사관학교 입교를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